드론 뉴스

엔조이드론 카페 인증 EVENT

행사 2019.06.24 ~ 2019.07.07
1,180
대한민국 No.1 드론 웹 정보채널! 엔조이드론 운영자입니다. 

엔조이드론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엔조이드론 카페 인증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오랜만에 카페 이벤트로 다시 돌아온것 같습니다 ~ ㅎ

첫번째, 엔조이드론 카페 모바일 앱 인증 이벤트 (멤버등급업 이벤트와 중복 가능)

두번째, 엔조이드론 카페 내 멤버등급업 인증 이벤트 (성실, 열심, 우수 중 최초 1회만 허용)
※ 이벤트 기간중에는 출석수와 기간은 0으로 되어 있습니다. 게시글과 댓글만으로 등업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는 두가지로 진행이 되며 2019. 06. 24 (월) ~ 07. 07 (일) 2주간만 진행이 됩니다.

준비된 상품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에 마감이 될수 있으니 서둘러 주시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참여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의 이벤트 방식처럼 편의점 쿠폰을 상품으로 하려 하였으나...... 재고가 없어 파리바게뜨 쿠폰으로 대체하여 진행 됩니다 ㅎ (파리바게뜨 쿠폰은 유효기간이 29일이라 기간내 사용하셔야 합니다 !)

이번 이벤트 이후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으며 조만간 완구드론 이벤트를 다시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자주 찾아와 주시고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참여방법
첫번째, 엔조이드론 카페 모바일 앱 인증 (멤버등급업 이벤트와 중복 가능)

1. 안드로이드 이용자

 1) 네이버 카페 앱을 실행합니다

 2) 네이버 카페 앱 메인화면의 "카페정보"를 터치한다.

 3) 가운데 있는 "홈추가" 버튼을 터치한다.

 4) "홈화면에 엔조이드론 카페 바로가기 추가" 문구가 나오면 "추가" 버튼을 터치한다.



2. iOS폰 이용자

 1) 네이버 카페 앱을 실행합니다

 2) 네이버 카페 앱 메인화면의 "카페정보"를 터치한다.

 3) 가운데 있는 "홈추가" 버튼을 터치한다.

 4) 안내 문구에 따라 "사각형에 위로 화살표가 된 버튼"을 터치한다.

 5) 아래쪽 메뉴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swipe 하여 넘긴다.

 6) "홈화면에 추가" 버튼을 터치한다.

 7) "완료" 버튼을 터치한다.



홈화면 캡처 후 엔조이드론 카페 "엔조이드론 소식지" 게시판에 인증



인증 후 관리자의 확인을 통하여 별도 지급 (파리바게뜨 쿠폰 3,000원 지급)

두번째, 엔조이드론 카페 내 멤버등급업 인증 (성실, 열심, 우수 중 최초 1회만 허용)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ㅎ

엔조이드론에서 활동을 하시고 등급업 팝업창을 캡쳐해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팝업창이 없으면 확인이 힘들어 꼭 닫기전에 캡쳐해 주시기 바랍니다. 캡쳐가 어렵다면 핸드폰으로 찍어서 ~)

활동등급에 따라 지급되는 쿠폰이 다르니 확인하시고 최대한 높은 등급에서 인증하시기 바랍니다. 

1. 일반멤버 -> 성실멤버 (게시글 수 3개, 댓글 수 10개) 파리바게뜨 3,000원 쿠폰

2. 성실멤버 -> 열심멤버 (게시글 수 50개, 댓글 수 100개) 파리바게뜨 5,000원 쿠폰

3. 열심멤버 -> 우수멤버 (게시글 수 100개, 댓글 수 200개) 파리바게뜨 10,000원 쿠폰

인증 게시글은 "엔조이드론 소식" 게시판에 인증해 주시기 바랍니다 ~

높은 등급으로 올라가는건 기존에 활동하시던 분들에게 유리하게 적용이 될것 같네요 ㅎ 



인증 후 관리자의 확인을 통하여 별도 지급 (등급별 차등 지급)

이외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페 문의게시판을 활용하시거나 

1688-0226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