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자료실

"DJI Mini 3 Pro + DJI RC 컨트롤러 드론으로 4K 화질의 새로운 고도의 촬영 경험을 느껴보세요!"

테헤란로 부장… (출처 : 유튜브)
58

DJI Mini 3 Pro는 항공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을 위해 설계된 작고 가벼운 드론입니다. 무게는 249g에 불과하며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백팩이나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습니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Mini 3 Pro는 초보자와 숙련된 조종사 모두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는 기능과 고급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Mini 3 Pro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초당 최대 30프레임의 4K 비디오와 12메가픽셀 사진을 캡처할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카메라는 3축 짐벌에 장착되어 영상을 안정화하고 흔들리는 영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드론에는 QuickShot, Dronie, Circle 및 Helix를 비롯한 다양한 지능형 촬영 모드가 있어 전문가 수준의 영상을 쉽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DJI RC 컨트롤러는 Mini 3 Pro 드론을 조종할 수 있는 원격 제어 장치입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된 컴팩트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입니다. 컨트롤러는 OcuSync 2.0 기술을 사용하여 드론과 컨트롤러를 안정적이고 안정적으로 연결합니다. 또한 최대 10km의 범위를 가지고 있어 제어력을 잃지 않고 Mini 3 Pro 드론을 장거리 비행할 수 있습니다.


DJI RC 컨트롤러에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버튼과 내장 디스플레이 화면을 포함하여 사용하기 쉬운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화면에는 배터리 수명, 고도 및 속도와 같은 드론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표시되며 카메라 설정 및 기타 기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컨트롤러에는 장애물 회피 센서와 리턴 투 홈 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안전 기능이 있어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드론을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DJI Mini 3 Pro 드론과 DJI RC 컨트롤러는 광범위한 항공 사진 및 비디오 촬영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조합입니다. 고급 기능과 지능형 촬영 모드를 갖춘 Mini 3 Pro는 작고 안정적인 드론을 찾는 초보자와 숙련된 조종사 모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제품 더보기 : https://link.coupang.com/a/R6HP5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