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자료실

유채꽃 축제 옥천 금강수변친수공원│dji 아바타 드론영상

스카이워커 Dr… (출처 : 유튜브)
56

옥천 유채꽃단지

'향수옥천 유채꽃 축제' 는 2023년 올 해 1회로서 첫 축제입니다.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금암리에 자생하는 유채꽃은 일찍이 옥천군의 대표적인 제철 꽃 중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채꽃은 봄철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꽃 중 하나로, 지름 2~3cm 정도의 작은 꽃들이 들을 피어나게 됩니다. 또한 유채꽃은 색감이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노란색, 오렌지색, 빨간색 등 다양한 색상들이 함께 어우러져 봄철의 자연을 담은 멋진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옥천 유채꽃은 옥천군 관광자원 중 하나로도 유명하며, 올 해부터 옥천 유채꽃 축제가 진행되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유래된 꽃 중 하나로 인기가 있으며, 매년 봄철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옥천군을 찾아 유채꽃을 감상하러 오기도 합니다.


BGM

"Alexander Nakarada - Lively Tavern" is under a Creative Commons (CC BY 3.0) license.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 serpentsoundstudios  

Music powered by BreakingCopyright:   


 • Irish Folk & S...  


이 장소는 군작전지역이며 촬영은 임의허가, 유인헬기가 간혹 비행을 하니 유인기가 보이면 바로 내려야합니다.


*구독까지는 바라지는 않지만 '좋아요' 만이라도 눌러 주시면 다음 영상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본 영상은 링크공유는 허용, 무단 복재는 불허합니다.

This video is not allowed to be reused.


*관련 보유 자격 : 1종 초경량비행장치 조종자 - 지도조종자 - 실기평가 조종자

*문의 : chw509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