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자료실

드론 비행금지구역 해제,드론 비행금지구역 허가/드론 비행 금지 구역 이렇게 해보시면 허가 받기 쉬어 집니다~/비행금지구역 드론,드론항공촬영,드론규제,비행승인신청방법

황준의국내여행채… (출처 : 유튜브)
755

#드론비행금지구역 #드론규제 #드론비행승인신청  OㅓDG-TRIP 국내 여행에서는 지금 까지 영상 촬영에 적용 되었던 방법과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 첫번째로 여행 영상에 빠질 수 없는 드론 영상 촬영 및 허가에 관해서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흔히들 비행 금지 구역이 무조건 촬영이 불가능 하다는 생각들을 많이 하시는데요. 드론 윈스탑에서 비행 승인 신청시 공익성이 있는 촬영임을 인증하는 서류 양식과 함께 신청시보다 더 수월하게 비행 승인 허가가 나 올 수 있습니다.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알려드리는 정보 이며, 이렇게 허가 받은 내용으로 지금까지 순조롭게 촬영 중에 있습니다. 영상을 보시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Oㅓ DG-TRIP 채널은 국내의 여행지나,전시회,지역별 행사를 직접 여행을 다녀와 그 리뷰와 장/단점을 소개해 드리는 채널 입니다. 현재 여러 국내 여행지들과 전시회를 활기차게 소개 중이며, 보다 더 좋은 여행지들을 찾아 떠나는 현재 진행형 채널 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장소들 많이 소개해 드리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OㅓDG - 촬영 Tip에서는 비행 금지 구역내 촬영 및 허가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방법과 노하우를 공유 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 소개해 드린 공익성 안전 인증 문서 양식은 cafe.daum.net/ODG-TRIP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바로 가기 http://cafe.daum.net/ODG-TRIP/Blc4/1?...


사용 장비 소개

1.매빅 에어2 드론

2.노트북 및 프로그램: 맥프로/파이널컷프로X


제작

기획/촬영/편집: 황준


배경음악(BGM)

Artlist(아트리스트) 라이센스 사용 중



#드론비행금지구역해제#드론비행금지구역앱#드론비행금지구역허거

#드론비행및촬영허거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