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자료실

겨울의 끝자락 대부도 하늘길 탐방 1부/국내여행,드론영상,여행유튜버,여행지추천,대부도명소,구봉도낙조전망대,시화호,달전망대,대부도여행,대부도당일치기,여행정보,섬여행,대부해솔길

황준의 국내여행… (출처 : 유튜브)
307

#대부도​ #드론영상​ #국내여행​  안녕하세요. ODG-TRIP 국내여행 채널을 운영 중인 황준 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과 함께 떠날 랜선 하늘 여행지는 바로 경기도 안산의 대부도에 있는 핫 명소들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긴 겨울의 끝자락에 어디라도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시원한 겨울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이 반겨주는 안산 대부도  여행을 지금 저와 떠나 보겠습니다.   


1부에서는 드론 영상으로 대부도 하늘길을 소개해 드리며, 깊어가는 대부도 겨울 하늘 풍경을 드론 영상으로 함께 감상 하며, 떠나는  OㅓDG-TRIP의 특별 기획 OㅓDG SKYVIEW 대부도 하늘길 1부 입니다.


2부 국내여행 대부도 탐방 편도 많은 시청 바랍니다.


저희 Oㅓ DG-TRIP 채널은 국내의 여행지나,전시회,지역별 행사를 직접 여행을 다녀와 그 리뷰와 장/단점을 소개해 드리는 채널 입니다. 

현재 여러 국내 여행지들과 전시회를 활기차게 소개 중이며, 보다 더 좋은 여행지들을 찾아 떠나는 현재 진행형 채널 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장소들 많이 소개해 드리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용 장비 소개

1.매빅 에어2 드론

2.노트북 및 프로그램: 맥프로/파이널컷프로X


제작

기획/촬영/편집: 황준


배경음악(BGM)

Artlist(아트리스트) 라이센스 사용 중


 본 영상은 비행승인 및 촬영 허가 후 촬영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허가서 열람은 cafe.daum.net/ODG-TRIP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대부도​#드론촬영​#대부도여행​#겨울풍경동영상​#겨울4k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