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자료실

드론구매,드론구매방법/합리적인 드론 구매 방법/드론구매,드론추천,드론,드론구매방법,드론자격증,레이싱드론,드론촬영,드론영상,드론가격,가성비드론,드론촬영방법,드론교육,매빅에어2,FPV

황준의 국내여행… (출처 : 유튜브)
206

#드론구매​#드론추천​ #드론구매방법​  

안녕하세요. Odg-trip 국내여행 채널을 운영 중인 황준 입니다. 저희 채널에서는 국내여행 소개 뿐만 아니라, 여행 유튜버들의 필수 장비인 드론 운용 관련해서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6편 영상은  요즘 핫 드론인 FPV 드론과 일반 촬용  드론   구매 시 과연  결정 기준은 무엇인지!?  아주 아주 상세하고 깔끔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영상이 드론을 구매 하실 분이나, 예비 구매자 모두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영상을 보시고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Oㅓ DG-TRIP 채널은 국내의 여행지나,전시회,지역별 행사를 직접 여행을 다녀와 그 리뷰와 장/단점을 소개해 드리는 채널 입니다. 현재 여러 국내 여행지들과 전시회를 활기차게 소개 중이며, 보다 더 좋은 여행지들을 찾아 떠나는 현재 진행형 채널 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장소들 많이 소개해 드리도록 최대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드론 4종 자격 기출 문제 무료 다운은 아래 카페에서 가능 합니다.

https://cafe.daum.net/ODG-TRIP/Blc4/3...​

이메일:odgtrip@gmail.com


사용 장비 소개

1.매빅 에어2 및 FPV드론

2.노트북 및 프로그램: 맥프로/파이널컷프로X

3.Sony A7m3 

4.PS5 VR


제작

기획/촬영/편집: 황준


배경음악(BGM)

Artlist(아트리스트) 라이센스 사용 중



#드론구매방법​#드론추천​#드론구입​

#드론운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