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즐기기

삼척 가볼만한곳 장호항 해상케이블카 드론 여행

김충모 ED 기자 2019.05.28
0
393




오늘 떠나는 드론 여행은 강원도 삼척입니다.

강원도 삼척 근덕면 장호항은 수려한 경관으로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우며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로 자리잡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용호역과 장호역을 오가는 해상케이블카가 운영중인데 오늘은 케이블카를 드론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장호항의 절경을 케이블카를 타고 오가면서 볼 수 있는 경험은 발 밑으로 투명 유리로 보이는 짜릿함과 동시에 드론으로 밖에 못 보는 장면을 케이블카를 타고 공중에서 보는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 케이블카를 이용하고 있어서 삼척의 필수 여행코스로 자리잡았습니다.


길이 874m로 공중에서 보는 장호항의 모습은 참으로 멋지고 양쪽 용호역과 장호역 주변에 바위 절경은 그 어느곳보다 참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양쪽의 주변 경관을 돌아보는 멋진 여행을 떠나지 않으실래요?



주변 관광지로는 해양레일바이크, 어촌체험마을 , 해신당공원, 해상로프웨이 등 주변에 많은 관광체험 여행도 함께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곳 운영은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이용요금은 대인 기준 왕복 1만원, 편도 6000원입니다.

예약이 안되는 단점이 있어서 현장에서 매표하고 기다려야 하는데 먼저 매표를 하고 주변을 둘러보시면

시간 맞추기도 편하답니다.

 



삼척해상케이블카

033-570-4606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삼척로 2154-31


삼척은 비행금지구역이 따로 정해진 곳은 없으며 이번 영상 촬영은 촬영시 케이블카와 함께 이동하면서 촬영하면서

케이블이 모니터에는 보이지 않아 살짝은 거리를 두면서 촬영했습니다.


안전비행하세요~~










 









 

김충모
김충모엔조이드론 기자단
드론영상에 관심이 많습니다. 좋은여행지 영상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 기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