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녹차밭 오설록티뮤지엄 드론 영상

김충모 ED 기자 2019.05.30
0
2,548

 

 










 

 

드론으로 떠나는 제주도 여행

 

오늘 가보는 곳은 대판맨국을 대표할 수 있는 녹차밭과 박물관이 있는 곳입니다.

바로 오설록 티뮤지엄이라는 곳인데 광활하게 펼쳐진 녹차밭을 드론으로 담아보았는데 드론으로 한참을 날려도 그 끝이 안보이는 곳이라 다시 되돌려야 했답니다.

단일 규모로서 우리나라에서 최대의 녹차밭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며, 이곳에 자리잡은 차 박물관인 오설록티뮤지엄은 2001년 9월에 개관한 우리나라 최초의 차 박물관이며 세계 디자인 건축전문싸이트 디자인붐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미술관으로 선정된 곳으로 연간 150만명의 관람객이 찾는 곳이랍니다.

 

티뮤지엄에는 티스톤, 차문화실, 세계의찻잔, 브랜드스토리, 덖음차공간, 티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가면 오설록은 필수코스로 한번씩은 다녀오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에 있는 티스톤이라는 곳에서 차문화를 접하는 분들은 소수인데 기회가 되시면 꼭 차문화 체험을 한번 해보시기바랍니다.

 

2013년에 개관하여 차문화 공간으로서 소수의 사람들에게 체험을 할 수 있는데, 저도 한번 가서 체험을 해 보았는데 참 좋은 기회였고 좋은 경험을 하여 기억에 오래남는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맛있는 차나 음료, 아이스크림은 기본적을 한번 맛보시구요^^

 

주변 볼거리 :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유리의성, 소인국테마파크

 

 

오설록티뮤지엄

064-794-5312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촬영 : 제주도에서 드론 촬영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촬영할때 가장 먼저 보아야 할 것이 비행금지구역이겠지요?  오늘 오설록은 아니지만 주시와 서귀에 비행금지구역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비행하기 바랍니다.

제주도 여행에 제주 공항 근처 해변에서 비행하는 분들도 있었답니다. 같이 드론 날리는 사람으로 아쉬웠네요  

 

 

 

 

 






   

 

김충모
김충모엔조이드론 기자단
드론영상에 관심이 많습니다. 좋은여행지 영상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 기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