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광주국제IoT로봇박람회 참가후기

문현섭 ED 기자 2019.06.25
0
675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019광주국제IoT로봇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박람회가 열린다는 것을 알고 처음 홈페이지를 들어갔을 때 드론과 관련된 업체가 작년보다 많이 보여 규모가 조금 더 커졌을 거라 기대하고 갔지만 드론은 작년보다 훨씬 작은 규모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막상 둘러보니 너무 빨리 끝나더군요..

 

물론 부스로 참가하신 업체 분들을 찾아가서 이것저것 물어보니 많이 알려주시고 좋았습니다.

 


 


 


 


 


 


 

파인드론이라는 업체는 예전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촬영 할 때 본적이 있어 완구드론을 주로 하는 업체인줄만 알았는데 이야기를 나누어 보니 이미 군용드론, 경찰드론등 상용화 되어 다양하게 사용 중에 있다는 말을 들으니 국내 업체 중에 이런 곳도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며 제가 아직 모르는 것이 많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다온아이앤씨 부스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바로 옆에서 드론 군집비행을 한다고 하여 구경을 하러 갔습니다.

 

사람이 조금 많이 모여 군집비행이 시작 되었을 때 옆쪽에서 촬영을 하다 보니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네요.. 

 




 


 


 


 

또한 몇몇 업체를 방문하였을 때는 담당자분이 자리를 비워 시간관계상 만나지 못하고 사진만 촬영하였습니다.

 




 

마지막은 드론 체험관에서 촬영한 사진인데 역시 이곳에 사람이 가장 많이 모여있더군요.

 

사진을 많이 찍은거 같은데 막상 정리하다 보니 쓸만한 사진이 몇개 없어 더욱 규모가 작아 보이게 만든거 같네요 ㅋㅋ

 

이상으로 2019광주국제IoT로봇박람회 참가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문현섭
문현섭엔조이드론 기자단
사진찍기와 여행다니기를 좋아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 기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