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Enjoydrone All Rights Reserved
'항공촬영'에 대한 전체검색 결과 총 70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여기는 순천의 자랑 국가정원이지요여기는 평소에 8000원의 가격이구 순천시민은 2000원인걸로알고 있어요 그리고 표를 구입하게 되시면국가정원 뿐만아니라 당일에 순천만습지까지 구경을 할수 있어서 좋아요날이 더위가 슬슬 가시고 있어서 기분좋게 선선하게 촬영을 할수 있엇습니다. 여기는 국가정원 입구입니다.이곳에서 매표를 하니 주차장에서 파킹하시고입.출구가 다 갖춰진 동문입니다.입구에 들어가면 잔동문 메인 최근까지 열렸었던물빛축제의 메인무대 레이져분수쇼공연장이 보이고 잔디마당 그리고 저 빙글빙글 봉화언더이 보이네요그리고 프랑스정원이…
여기는 순천만습지입니다.올해 2019년은 순천방문의 해라구 하지요??날이 더워도 이렇게 오시는 분들이 많네요 습지의 종합안내도를 쭉 한번살펴보고 갑니다.이렇게 보고가야 어디가 어딘지 한번 확인이 가능합니다.자 매표를 해볼까요? 여긴 순천만습지는 주차장은 소형차 3000원 주면 쭉 오랬동안 주차가 가능하더라구요 일반은 8000원 주고 가야하고순천시민은 2000원입니다.전 순천시민이니깐 2000원 주고 가봅니다. 날이 많이더운데도 사람들이 이 세계 5대습지중 한곳인 순천만 습지르보려고 왔습니다. 가면서 천문대 그리고 조형물…
요즘은 휴가철인지 여수에 참 차주차할곳이 없는거 같아요더워서 죽을 뻔 했습니다.유탑마리나 건물이 참 커보이네요옆에 엠블 베네치아 호텔에 비해서도 참 작게 보이지 않네요 왼쪽이 베네치아 호텔이고 오른쪽에 엠블호텔입니다.앞에 전남대학교 실습선이 보이네요 저걸 타고 전남대 학교 학생들이 항해를 하는거겠지요??엑스포 박람회장은 은근 사람들이 꽤나 있었습니다아무래도 아쿠아리움을 보러 온거겠지요?여튼 항공찰영 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기는 바로 2012년에 유명했지요여수 엑스포 박람회장입니다.정말 요즘 휴가철을 앞두고 이쪽에 …
여기는 바로 바로 여수 해양공원입니다.종포로 이순신광장주변이 보이느곳인데요 이렇게 약간 햇빛이 비추기전에 이렇게 하늘을 보면서항공촬영을 했습니다.저기 이순신대교가 보이는데요참 가는길에 보면 바다에 여러 어선들이 보이는게신기합니다. 이쪽 주변에는 여객선 유람선들이 많이 다니는데요뿐만아니라 일반 도선 그리고 어선들 기름넣어주는 유류선들도톤수는 그리 크지 않지만 조금씩 보입니다.뭐 전라도권에서는 광양이 물동량이 높은편이고여수는 상선보다는 어선 및 여객, 도선들에 취중되어있으니깐요우선 날이 조금더 맑아진 다음에 기다리고이렇게 하늘이 …
여기는 바로 광양의 서천입니다.순천에 동천이 있다면 광양에는 이곳이 있지요예전 소풍오고 오랜만에 와보네요안본사이에 이렇게 정원이 잘 가꾸어 졌어요참 동천 처럼 서천도 쉼터 오두막이 있어서비오는날이나 햇빛이 쨍쨍할때 막아주는 쉼터가 생겨서 참 조아요 그리고 안본 사이 이렇게 LOVE 로고 네온사인도 생겼더라구요참 좋습니다. 저랑 내님이랑 와서 이렇게 한컷을 찍고 갔습니다. 가는길에 도 쉼터가 하나 더 보이구요돌담길을 지나서 저기 카페를 지난번에 다녀왔던게생각이 나지요?? 바로 산마루 카페입니다. 날이 좀 우중충하지만그래도 좀 돌…
많이들 아시는 순천의 자랑 순처만국가정원입니다. 오늘은 바로 이 동천과 국가정원을 이어주는 남승룡로를 거쳐서 한번 항공촬영을 해볼까합니다.바로 보이자 마자 순천만국제습지센터가 바로 하늘에서 보입니다. 그리고 WWT 습지도 보이구요 가운데 도로이름이 바로 남승룡로 라고 불리우는도로인데요남승룡 마라톤 바로 하시면 아실건데요예전에 베를린 올림픽에서 동매달을 딴 순천의 자랑이십니다. 그 순천의 태생의 남승룡 선생님의 이름을 따서 도로 이름을 붙였는데요 이 곳에서는 매해 마다 남승룡 마라톤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습지센터 뒤로 강이 보이시죠?…
촬영기체 : 매빅2pro낙동강의 길이는 얼마나 될까요?낙동강은 1,300리라고 합니다. 경상도 지역을 굽이굽이 흘러서 가는 우리나라 큰강인데요. 강원도 태백 황지에서 발원한 낙동강이 흘러가다가 그 아름다움을 가장 빼어나게 자랑 하는 곳이 오늘 가볼 상주 경천대라는 곳입니다.경천대는 병자호란이 끝나고 소현세자 봉림대군이 청나라로 .볼모가 되어서 끌려갈때 그와 같이 수행하던 사람이 우담 채득기라는 사람인데 이분이 고향으로 내려온 뒤 이곳의 풍경에 반하여 정자를 짓고 이곳에 머물렀다합니다.그리고 그때 이곳의 이름을 경천대라고 불렀다고 합…
촬영기종 : 매빅2pro순천 여행으로 다녀온 여행 코스 중에 가장 경치가 좋았던 곳이 오늘 여행할 순천만국가정원이었습니다.순천만 국가 정원을 드론으로 담는다는 것은 정원 안에서 보는것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정말 찍는 내내 기분이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하늘에서 보는 순천만정원 모습은 정말 아름답다는 생각이 그대로 묻어나는 것 같았습니다. 가을 풍경을 잘 느낄 수 있는 색깔로 바뀐 멋진 정원의 모습 너무 아름다워서 찍는 동안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 12월 21일부터는 이곳에서 2018 별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