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종합경기타운 - 매빅2프로 드론 항공 촬영

김충모 ED 기자 2019.01.02
0
2,733




오늘 떠나는 드론 여행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에 있는 화성종합경기타운입니다.

화성시 대표적인 종합 운동장이 위치해 있고 그 옆에 실내체육관 과학 보조 경기장이 함께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운동장은 국가대표 축구 경기도 종종 진행이 되고 있고, 실내 체육관은 여자 농구 경기가 열리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향남신도시 옆에 자리 잡고 있는 곳으로 외곽에서 보는 경기장에 모습은 마치 우주선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하는 곳입니다.  항공촬영만의 매력은 당연히 하늘에서 보는 모습을 담을 수 있는 것인데, 커다란 건축물을 이렇게 찍을 때 아주 멋진 영상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촬영은 주경기장 바로 옆에서 드론을 날리며 찍어 보았는데 한 가지 아쉬운 것은 경기장 안으로 내려 가서 주위를 돌며 영상을 찍으면 참 이쁘게 나왔을 것입니다. 제가 찍을 때는 내부시설이 개방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상시로 주경기장을 개방하여 편하게 경기장 내부를 둘러 볼 수 있다고합니다.

드론 항공촬영 좋아하시는 분들은 경기장에 외곽에 모습도 담고 안으로 들어가서 내부의 모습도 담아보는 좋은 경험을 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에 이 곳에 가면 내부 모습을 드론으로 추가 영상 올려 드리겠습니다.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470
전화 : 031-371-0011









 

김충모
김충모엔조이드론 기자단
드론영상에 관심이 많습니다. 좋은여행지 영상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 기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