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자료실

드론 추락을 막는 핵심 5가지 운용 습관 지금 공개 합니다.| 드론추락, 드론주의사항, 드론,드론관리방법,드론초보,드론촬영,드론촬영허가,드론금지구역, 드론비행

황준의 국내여행… (출처 : 유튜브)
226

#드론초보자​ #드론주의사항​ #드론비행정보​  안녕하세요. OㅓDG-TRIP 국내 여행에서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여행 영상 및 드론 촬영 방법과 노하우 등을 알려 드리고 있는 여행 유튜버 황 준 입니다.

국내 여행 영상 촬영에 적용 되었던 방법과 노하우들을 공유하고자 하며, 여행 영상에 빠질 수 없는 드론 장비의 관리 방법 및 운용에 대한 정보를 1,2,3편으로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2편은 1편에 이어 드론 추락을 막는 5가지 방법에 대한 설명을 영상으로 소개해 보았으며, 누구나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자료 화면과 같이 영상을 공유 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드론을 구매 하신 분이나, 예비 구매자 모두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알려드리는 정보 이며, 전문가 들도 많이 실수 하는 부분이기에 관심있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영상을 보시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Oㅓ DG-TRIP 채널은 국내의 여행지나,전시회,지역별 행사를 직접 여행을 다녀와 그 리뷰와 장/단점을 소개해 드리는 채널 입니다. 현재 여러 국내 여행지들과 전시회를 활기차게 소개 중이며, 보다 더 좋은 여행지들을 찾아 떠나는 현재 진행형 채널 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장소들 많이 소개해 드리도록 최대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용 장비 소개

1.매빅 에어2 드론

2.노트북 및 프로그램: 맥프로/파이널컷프로X


제작

기획/촬영/편집: 황준


배경음악(BGM)

Artlist(아트리스트) 라이센스 사용 중



#드론비행방법​#드론비행준비​#드론입문자​

#드론초보자